5월 마지막날,
목표 릴레이 인증
이 달 마무리합니다.
한 달 어떻게 보내셨나요?^^
자격 취득 준비하느라
매일 조금씩 공부하며
반려동물 전문 지식을 배우고
한층 더 가까워진 느낌이에요~
플랭크 챌린지도
무사히 끝냈구요.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고 맛보는 성취감은
언제나 기쁘고 감사한 일이에요~^^
메이트도 덩달아
플랭크 같이 해보구
재밌는 에피소드까지
소중한 추억이 생겼어요❤️
5월 마지막인 금요일은
저만의 시간을~
꿀 같은 휴가입니다.
목표 릴레이 인증글 올려드리고
다른 일정 소화를^^
완전한 오프는 아니지만
정말 오랜만에 갖는 시간이어서
더 소중하게 다가옵니다.
정말 어디론가 뛰쳐 나가고픈 날이네요^^
산들산들~ 흔들리는
저 멀리~~~ 보이는 나무숲이
울창하게~ 빛깔이 정말 곱네요~~🍃🌳
빛이 내리쬐는 모습이
활짝 웃고 있는 것 같아요~
5월 한 달도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박수 👏🏻👏🏻👏🏻👏🏻👏🏻👏🏻
"수고 많았다!"
"고생했어!"
"잘~했어~!"
자신에게 한 마디 해보면 좋을 것 같애요^^
오늘도 최고의 하루~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멋지십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에스케이님두~ 5월 한 달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