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얼어버린 방울 토마토 터덕터덕 한 여름 무더위덕에 흠뻑 땀에 젖어 있는 몸을 이끌고 집으로 향한다. 무척이나 더웠던 하루 탓에 입맛도 없다. 냉장고 문을 여니 어제 사놓았던 방울 토마토가 있다. 아침 식사로 먹으려고 미리 씻어놨지만 허겁지겁 나간 탓에 미쳐 먹지 못한 토마토 들이다. 정리가 안된 냉장고 덕분인지 방울 토마토가 살짝 얼어있다. 한 입 깨물면 셔벗같기도 한 방울 토마토 맛에 무더웠던 하루도 잊혀지고 상큼한 맛만 남는다. 무척이나 붐볐던 월요일 출근길 그리고 서로 땀에 젖어 미안해지기만 하는 지하철의 사람들과 그들과의 거리를 두기 위해 귀에 꽂았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뒤로 하고 방울 토마토를 깨물어 본다. 해가 뉘엿뉘엿 저 물며 뜨거웠던 도시의 열기도 가라앉는 저녁 무렵 살짝 얼은 방울 토마토가 작은 행복을 안겨 준다. - 더웠지만 행복한 저녁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응모합니다
답글삭제: 잠들기 전 나의 루틴
L./ '2024 하반기 플랜'
답글삭제공유하고 서로에게 동기부여 에너지 뿜뿜해요~❤️
몇 가지가 될 알 수 없어서 개인이 원하는 정도만 공개해서 서로에게 좋은 자극이 되면 좋겠습니다. :-)
에스케이 / 비타민
답글삭제내 삶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을 소개해 보는 건 어떨까요?
퇴근 후 반겨주는 하나 뿐인 나의 반려견/반려묘가 비타민일 수도 있고,
최애 영화/TV 프로그램을 보며 야식먹는 금요일 저녁이 비타민일 수도 있고,
선선한 주말 아침 차한잔 하며 독서타임 갖는 순간이 비타민일 수도 있고,
꾸준히 실천중인 러닝이나 운동시간이 비타민일 수도 있죠!
실제 꾸준히 챙겨먹는 비타민 소개도 괜찮구요!! :)
오 좋구만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