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https://blog.naver.com/sordoreng/223460700821
Annie Thérèse Blanche Ernaux🌹
#기록하고기억합니다.
-
아니 에르노 작가님을 좋아합니다~ :-)
무언가를 좋아한다는 건 행복하고 감사한 일이에요❤️
레벤느망을 상영관에서 조우할 때 기분이 떠오릅니다.
함께했던 이들과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구요.
이 작가님 책을 읽었거나
레벤느망 or 단순한 열정
보신 분 계실까요?^^
-
오늘 하루도 감사한 마음으로
최고의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___________________^
< 복을 받는 3가지 행동 >
1. 화안시(부드럽고 정다운 얼굴로 남을 대하는 것)
2. 언시(사랑의 말, 칭찬의 말, 위로의 말, 격려의 말, 양보의 말 등)
3. 심시(따뜻한 마음을 주는 것)
탁사아분들 모두 복 많이 많이 받으시기를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