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40620 목요일, * 오늘의 글 L. * | 더운데 모히또 한잔하고 가시죠?!(feat. 마인드 컨트롤)


더운데 모히또 한잔하고 가시죠?!

-
낮기온 33°
낮술 해얄 기온이네요~
시원한 맥주 생각이 절로 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름에 한강 나이트 워크 42km 첫 회 참가해서
밤새 아무것도 먹지 않고
(뭐라도 좀 먹었어야 했어요...; 엄청 힘들었습니다...-0-;;)
혼자 8시간 아니 10시간 걸어서 완주한 적이 있어요.
(20시~06시)

검색해보니 지금도 이어지고 있네요^^

◇ 42K - 제한시간 11시간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극한 체험!

지금은 제한시간 11시간~ 후...
현재는 거리 옵션도 생겼고ㅎ
대회 사라질 줄 알았는데 ㅎ
건재하군요!


마음 속으로 되뇌었던 말,
'나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아야 한다!'
'무조건 완주하는 거다!'
'반드시 성공한다!'
'마음 먹은 건 무조건 반드시 성취하는 게 L.Jaei다!'
#결국무엇이든해내는사람 🤟🏻✨💫


메달을 꺼내어
그때의 마음가짐을 회상하며 다잡아 봅니다.

7월에는 'ㅇㅇㅇㅇ' 제대로
해보자!
해보자!
마음 먹었습니다.


마음이 해이해지지 않으셨나요?
무더위에 지치시죠?
이럴 때일 수록 마인드 컨트롤!


모히또 대신에 올드 페리 음료 드링킹했는데~
마음 다잡아서 업무 시작해 보겠습니다. :-)

남은 오후도 활기차게 보내봅시다! ^^
샥샥샥! 어허라디야~ 둥둥! 이히히히히!하하하하!
(웃으면 복이 와요^__^)

오늘도 최고의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댓글

  1. 저는 작년에 15키로 걸었는데 중간에 골반이 너무 아파서 걷는 것도 보통이 아니구나 생각했어요 42키로를 완주하시분이 여기 계셨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어머나! 작년에 참가하셨어요? 15km 완주 축하드립니다 👏🏻👏🏻👏🏻 🎉🎉🎉🎉
      정말.. 해본 사람만이 절절히 느끼는 고통...ㅎㅎㅎㅎㅎ

      저의 경우 반환점까진 무난하게 갔는데~ 컨디션 난조에 비 맞아가며 밤새 걷느라 20km 넘어가면서부터 고통이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하더니... 정말 죽을 힘을 다해 마지막 결승점 다다랐을 때 기어가는 고통...이 악물고 완주 성공했거든요... 극한 체험이 어떤 건지 실로 와닿는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인생에 한 번은 도전해볼만 하다 생각했고 두 번은 못하겠다 싶었지만...
      컨디션과 기상 체크 필수~ 조인 가능한 운동 메이트 두 명이랑 같이 재도전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42km를 다시 할지 두고 봐야겠지만 하프는 무난할 것 같아서. :-)
      본인한테 맞는 코스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삭제
  2. Alive: 이런 대회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 잠도 안자고 2박3일걷기요? ^ ^ 15킬로도 42킬로도 엄청 나십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무박 2일 밤새 걷기 대회여요~ 10시간 안에 완주하면 메달 주는데 11시간으로 늘어났네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4.08.12 - 바리의 펜로그

 살짝 얼어버린 방울 토마토  터덕터덕 한 여름 무더위덕에 흠뻑 땀에 젖어 있는 몸을 이끌고 집으로 향한다. 무척이나 더웠던 하루 탓에 입맛도 없다. 냉장고 문을 여니 어제 사놓았던 방울 토마토가 있다. 아침 식사로 먹으려고 미리 씻어놨지만 허겁지겁 나간 탓에 미쳐 먹지 못한 토마토 들이다.  정리가 안된 냉장고 덕분인지 방울 토마토가 살짝 얼어있다. 한 입 깨물면 셔벗같기도 한 방울 토마토 맛에 무더웠던 하루도 잊혀지고 상큼한 맛만 남는다.  무척이나 붐볐던 월요일 출근길 그리고 서로 땀에 젖어 미안해지기만 하는 지하철의 사람들과 그들과의 거리를 두기 위해 귀에 꽂았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뒤로 하고 방울 토마토를 깨물어 본다.   해가 뉘엿뉘엿 저 물며 뜨거웠던 도시의 열기도 가라앉는 저녁 무렵 살짝 얼은 방울 토마토가 작은 행복을 안겨 준다.  -   더웠지만 행복한 저녁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20240531 금요일, * 오늘의 글 L. * | 탁월한 사람들의 아침 5월 목표 릴레이 인증 🥇 💫

  본문 URL :  https://blog.naver.com/sordoreng/223433588216 5월 마지막날, 목표 릴레이 인증 이 달 마무리합니다. 한 달 어떻게 보내셨나요?^^ 자격 취득 준비하느라 매일 조금씩 공부하며 반려동물 전문 지식을 배우고 한층 더 가까워진 느낌이에요~ 플랭크 챌린지도  무사히 끝냈구요.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고 맛보는 성취감은 언제나 기쁘고 감사한 일이에요~^^ 메이트도 덩달아 플랭크 같이 해보구 재밌는 에피소드까지 소중한 추억이 생겼어요❤️ 5월 마지막인 금요일은 저만의 시간을~ 꿀 같은 휴가입니다. 목표 릴레이 인증글 올려드리고 다른 일정 소화를^^ 완전한 오프는 아니지만 정말 오랜만에 갖는 시간이어서 더 소중하게 다가옵니다. 정말 어디론가 뛰쳐 나가고픈 날이네요^^ 산들산들~ 흔들리는 저 멀리~~~ 보이는 나무숲이 울창하게~ 빛깔이 정말 곱네요~~🍃🌳 빛이 내리쬐는 모습이 활짝 웃고 있는 것 같아요~ 5월 한 달도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박수 👏🏻👏🏻👏🏻👏🏻👏🏻👏🏻 "수고 많았다! " "고생했어!" "잘~했어~!" 자신에게 한 마디 해보면 좋을 것 같애요^^ 오늘도 최고의 하루~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0240619 수요일, * 오늘의 글 L. * | 2024 1H Proj #같이가치 고전 'C O S M O S' by 칼 세이건 하반기 재독을 앞두고ㅡ [1~13장] 기록 모음 첨부🌸

  도서관 대출 코스모스 표지 1. 12 첫 기록을 시작으로 15일부터 5월 12일까지 상반기 완독 프로젝트를 완료했어요. 코스모스 양장본이 갖고 싶어 곧 구매를 했었죠. #소장가치 백만프로^^ 처음에 9명이 시작을 해서 엑셀에 각자 챕터별 인상 깊었던 부분을 요약하기로 약속을 했고, 엑셀 덕분에 일정이나 참여자분들의 메모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잘 정리해주셔서 좋았어요. 운영진께 재차 감사하다 말씀드리고 싶어요. :-) 하반기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 운영자 Alive님 첫 기획, 매우 탁월하다 ! 👍🏻👍🏻👍🏻👍🏻👍🏻 탁월한 사람들의 아침~ 찐입니다 하하 ! '3장 지상과 천상의 하모니'에서 아이작 뉴턴의 말처럼 '이해의 첫 발'에 다가간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세상 모든 것들은 자기 나름의 신비한 본성을 갖고 있다.  모든 물체들의 성질과 그들의 상호작용이 앞에서 찾아낸 원리들에서 어떻게 비롯되었는지 설명할 수 있을 때, 우리는 비로소 '세상을 향한 위대한 이해의 첫발'을 내디뎠다고 할 수 있다. \ 엑셀을 천천히 이렇게 보니까 1월의 첫 발이 7월 하반기 재독을 앞두고 감회가 새롭습니다. '2장 우주 생명의 푸가' 요약,  진화의 원동력 인 '자연 선택' 은 영겁의 세월 속에서 생명의 소리를 더 아름다운 음악 작품으로 조탁해왔고, '타자를 이해'함으로써 우리 '자신을 더 잘 이해'하게 되고,  ' 아무리 미미한 수준의 것' 이라고 해도 '우리가 추구할 궁극의 목표' 를 #remind 해봅니다. 우리가 아직 모르는 세상, 지구와 다른 문명 세계가 수없이 존재하는지 과학을 이해하는 것이 어떤 것인가, 우리의 과업에 인류의 우주에서의 위치와 인식의 확장... 정말 그야말로 우리는 행운아입니다. :-) 인류의 정체성을 일깨우는 위대한 장정에 '함께'라는 마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