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목표 릴레이 달성! 인증🥇😎🤟🏻💫
이 달에 자격증 두 개 취득하려고 노력한 보람이 있네요~ 자격 발급 신청하고 차주 받을 것 같아요^^ 서핑도 서퍼들이랑 즐겁게 잘 다녀왔어요. 쉼 없이 몇 시간 연습하고 근육통 가볍게 와서 바로 회복했어요. ㅎ 근육통은 운동러에게 카타르시스를 줍니다. ㅋㅋㅋ 언제나 성취할 때 쾌감은 짜릿짜릿~해요~! ^_____^
이 맛에 도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결국무엇이든해내는사람 ;-) 피스! 😉🤟🏻💫
장마 시작~ 빗소리 아주 시원하네요^^ 주말이 풍성해집니다 :-)
서진이네2 보다 곰탕 좋아해서 내일은 곰탕 먹어야겠습니다 ㅋ
7월 맞이 잘 해야겠어요~ 알차게 보내려면^^
6월 목표 릴레이 인증글 올려드리고 홀가분하게 잠자리 듭니다^^
최고의 주말 되시기 바랄게요~❤️ ;-)

ALIVE: WOW!!축하드립니다! 멋지십니자!시간관리 능력도 궁금합니다! 한 수 가르쳐주세요 ^ ^
답글삭제Alive님 시간관리는 저보다 위이신 것 같은데요^^
삭제와우 축하드려요 성실함과 열정적인 모습에 항상 자극을 받습니다! 좋은 기운 얻고 가요!!!
답글삭제감사합니다^^ 7월에도 파이팅해요^^
삭제항상 노력하고 나아가는 L님이 있어서 덩달아 신나게 살고 싶어요 ^^
답글삭제덩달아 신나게^^ 그 말씀에 제가 더 기운이 돋네요^^ 고맙습니다 친절한 영아씨~ㅎㅎㅎㅎ
삭제너무나도 더할나위 없이 멋지심에 폭풍 자극이 됩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어우~격한 축하 넘 감사드려요 에스케이님 ㅎㅎㅎ 앞으로도 성원에 힘입어 한결같이 성장하는 L.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
삭제